본문 바로가기
사회와 문화/문화

꿈에서 우는 꿈 해몽

by 사회전문가 2023. 1. 1.
반응형

 

우는꿈

꿈 속에서 내가 우는 꿈을 꾸게 된다면 과연 어떤 재미있는 꿈 이야기들이 숨어 있는지 어떤 꿈해몽이 숨어 있는지 상황에 따라서 달라지게 되는 꿈 이야기 한번 알아볼게요.

꿈이라는 것은 내가 꿈을 꾼 상황에 따라서 의미들이 다르기에 내가 꿈을 꾼 상황들을 잘 기억을 하시고 재미있는 꿈해몽하시길 바라요.

1. 연인이나 배우자가 함께 우는 꿈

연인이나 배우자가 함께 울었다면 이것은 좋은 꿈으로 해몽이 되고 있어요. 연인과 배우자의 사이가 더욱더 돈독해지게 되는 것을 알려주고 있어요.

2. 내가 혼자 우는 꿈

꿈에서 우는 꿈 중에서 내가 혼자 울고 있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이것은 나에게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알려주고 있어요. 나에게 크고 기쁜 일들이 많이 생기게 된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3. 내가 눈물을 흘리며 우는 꿈

눈물을 내가 펑펑 흘리면서 우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이것은 역몽으로 해석이 되는 꿈이에요. 나에게 있는 근심거리 걱정거리들이 모두 사라진다고 해요. 내가 하는 사업이나 내가 하는 일에 답답한 상황들이 좋은 상황으로 모든.일들이 잘 풀리게 된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내가 펑펑 우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이것은 내가 흘린 눈물의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현실에서 나에게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게 된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예상하지도 못한 곳에서 나에게 큰 행운들이
갑자기 찾아온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나에게 찾아오게 되는 좋은 기회 놓치지말고 꼭 잡으시길 바라요.

4. 가족과 함께 우는 꿈

가족과 함께 내가 꿈속에서 울고 있었다면 이것은 나의 명예가 상승하시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이에요. 내 주변에서 좋은 일들이 생기고 나에게 좋은 일들이 생기는 꿈해몽이 숨어 있어요.

5. 내가 부모님을 보며 우는 꿈

부모님을 보면서 내가 울고 있는 꿈은 나의 전반적인 운들이 하락하게 된다고 합니다. 내가 사건사고를 당하게 되면서 내가 부상을 입게 되거나 혹은 내가 질병에.걸리게 되면서 병원 신세를 지게 된다고 합니다. 직장인분이 이런 부모님 앞에서 우는 꿈을 꾸셨다면 직장 내에 갈등이 생기게 된다고 해요. 감봉이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사업하시는 분이 이 꿈을 꾸셨다면 내가 하는 사업들이 꼬이기 시작한다고 해요.

6. 사람들 앞에서 나혼자 펑펑 우는 꿈

많은 사람들 앞에서 내가 혼자 펑펑 울고.있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이것은 좋은 꿈으로 풀이가 되고 있어요. 나에게 찾아오는 고난 그리고 어려움들을 내가 모두 잘 이겨내게 되면서 지금까지 내가 노력해온 것들에 대한 좋은 결과들이 나를 찾아온다고 해요. 내가 하고 있는 일들을 남들에게
인정을 받으시게 된다고 해요. 내가 하고 있는 사업이 차츰차츰.잘 풀리게 된다고 하니 이런 좋은 꿈은 오랫동안 간직하시는 것을 적극적으로 추천을 드리고 싶어요.

7. 누군가의 죽음으로 내가 우는 꿈

꿈에서 우는 꿈 누군가의 죽음으로 인하여 내가 우는 꿈을 꾸셨다면 이것은 나에 대한 행운들이 상승하게 되는 것을
알려주고 있어요. 내가 하는 일들이 모두 잘 풀리게 된다고
하니 참고하길 바랍니다.

8. 내가 누군가에서 안겨서 우는 꿈

누군가에게 내가 안겨서 울고 있는 꿈을 꾸셨다면 이것은 나에 대한 연애운들이 상승하게 된다고 해요. 내가 이상형을 만나게 되면서 내가 그 이상형으로부터 고백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참 이런 꿈은 행복이 찾아옵니다.

9. 회사에서 내가 우는 꿈

면접장 및 회사에서 내가 우는 꿈은 내가 회사에서 진급을 하시거나 면접에서 좋은 기회가 나에게 찾아오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으로 해몽이 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