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와 문화/문화

친구꿈 친구가 나오는 꿈 해몽

by 사회전문가 2022. 12. 28.
반응형

 

친구꿈

내가 배고플 때나 힘들 때 도와줄 수 있는 친구 참으로 좋은
단어인 것 같아요. 오늘은 친구가 나오는 꿈 알아볼게요. 친구 나오는 꿈속 이야기는 과연 어떤 재미있는 꿈해몽이 숨어 있는지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꿈속 이야기 시작할게요.

1. 친구와 함께 여행하는 꿈

친구와 함께 내가 여행을 하는 꿈을 꾸셨다면 이것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내가 하고 있는 사업들이 성공이 된다고 해요. 모든 일에서 내가 성공을 하게 되면서 나의 이름을 세상 널리 알리게 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고 해요. 나에게 명예가 생긴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2. 친구와 징벌하는 꿈

친구와 내가 징벌하는 꿈을 꾸셨다면 이것은 가족 중 누군가와 분쟁이 일어나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으로
해몽이 되고 있어요.

3. 내가 친구를 죽이는 꿈

꿈속에서 내가 친구를 죽이는 끔찍한 꿈을 꾸셨다면 이것은 현실에서 나의 경쟁상대를 내가 제거를 하시게 된다고 합니다. 경쟁상대 또는 나의 사업의 앞길을 가로막고 있는 장애물들을 내가 제거를 하게 되면서 내가 마음먹은 대로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잘 진행이 되게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4. 죽은 친구가 꿈 속에 나와 날 부르는 꿈

죽은 친구가 나의 꿈속에 찾아와 나를 부르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이것은 내가 누군가로부터 사기를 당하게 될 수 있는 상황이 찾아온다고 해요. 내가 사기를 당할 수도 있다고 하니 조심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5. 죽은 사람을 따라가는 꿈

죽은 사람을 내가 꿈속에서 따라가는 꿈을 꾸셨다면 이것은 나에게 사고가 생기거나 질병 사건에 연관이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안 좋은 꿈으로 해몽이 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6. 친구와 내가 싸우는 꿈

친구와 내가 꿈속에서 싸우고 있는 꿈은 이래요. 내가 친구와 싸우는 꿈은 나와 관련이 있는 일에서 나의 이름에 나쁜 소문이 돌게 된다고 해요. 내가 하는 사업이 혹은 내가 하는 일에 갈등이 찾아온다고 해요.

7. 친구가 울고 있는 꿈

꿈 속에서 친구가 울고 있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이것은 현재 나의 미음이 외롭거나 우울하다는 것을 알려주는 예지몽으로 해몽이 되고 있어요.

8. 친구들과 회를 먹는 꿈

친구들과 내가 회를 먹고 있는 꿈은 내가 조만간에 배탈이 나게 되는 일들이 발생이 된다고 해요.

9. 친구에게 음식 대접하는 꿈

친구에게 내가 음식을 대접하고 있는 꿈은 내가 병에 걸리게 될 수 있다고 해요. 내가 하는 사업이나 내가 하는 일들이 제대로 풀리지 않게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내가 하는 일들이 잘 풀리지 않게 되고 자꾸 꼬이게 된다고 합니다.

10. 친구와 낚시하는 꿈

친구와 내가 꿈속에서 낚시를 하고 있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이것은 내가 낚시를 하고 있는 그 친구와 동업 및
공동으로 사업을 하시게 된다고 해요. 사업들이 나날이 번창하고 나날이 발전하게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11. 친구 장례식장에 참석하는 꿈

친구 꿈 중에서 내가 친구의 장례식장에 참석하는 꿈은 그 장례식을 치른 친구분에게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으로 해몽이 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12. 오랜 친구가 갑자기 찾아오는 꿈

오랜 친구가 갑자기 꿈속에 찾아오는 꿈은 나 혹은 내 가족 중에 누군가가 질병에 걸리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이기에 평소에 건강관리 잘 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번 꿈 속 이야기는 여기까지예요. 도움되셨길 바라요.

반응형

'사회와 문화 > 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 강아지 죽는꿈과 개꿈 해몽  (0) 2023.01.07
꿈에서 우는 꿈 해몽  (0) 2023.01.01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 해몽  (0) 2022.12.25
거북이 꿈 거북이 나오는꿈 해몽  (0) 2022.12.19
총 맞는 꿈 해몽  (0) 2022.12.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