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와 문화/문화

총 맞는 꿈 해몽

by 사회전문가 2022. 12. 17.
반응형

 

총맞는꿈

내가 잠을 자고 있는데 갑자기 총 맞는 꿈을 꾸시게 되셨다면 상황에 따라서 어떤 재미있는 꿈 이야기들이 숨어 있는지 상황에 따른 꿈 풀이 제대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총을 맞는 꿈을 꾸셨다면 이것은 나에게 사업운 혹은 연애운이 상승하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해몽이 숨어
있어요. 내가 하는 일들이 순리대로 잘 풀리게 되고 내가 하는 사업들이 계속해서 나날이 발전하시게 된다고 해요.

1. 총을 맞고 죽는 꿈


총을 맞고 내가 죽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내가 지금 가지고 있는 불만족스러운 현실에서 드디어 벗어나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으로 해몽이 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지금 보다 더 여유로운 삶을 살게 되는 것을 알려주고 있으니 참고합니다. 내가 이루고자 하는 것들이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내가 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신다면 좋은 결과물이 찾아온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2. 총을 맞고 피가 나는 꿈


총을 내가 맞으면서 피가 나고 있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이것은 나에게 승진운이 찾아오게 된다고 해요. 직장에서 내가 승진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부동산 계약에 나에게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고 하니 기대합니다.

3. 몸에 박힌 총알 빼내는 꿈


몸속에 박혀 있는 총알을 내가 빼내고 있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내가 원하지 않던 일들을 내가 하게 된다고
해요.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모든 문제들을 내가 말끔하게 해결을 하게 된다고 하니 참고합니다.

4. 이마에 총알이 박히는 꿈


이마에 총알이 박히는 신기한 꿈을 꾸신 경우에는 금전적인 운이 나에게 찾아온다고 해요. 재물이 나에게 찾아온다고 하니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나에게 금전운이 찾아온다고 하니 이런 좋은 꿈을 꾸셨다면 복권 한 장 구매
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5. 발바닥에 총을 맞는 꿈


내가 발바닥에 총을 맞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결혼 운이 상승하게 되는 것을 알려주고 있어요. 운명의 짝꿍 새로운 이성이 나타나게 될 수도 있다고 해요. 새로운 이성이 나타나 내가 결혼을 하시게 될 수도 있다고 힙니다. 연애운과 결혼운이 상승하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으로 해몽이 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6. 치명적인 총상을 입는 꿈


치명적인 총상을 내가 입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나에게 불안한 일들이 찾아온다고 해요.

7. 목에 총을 맞는 꿈


목에 총을 맞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나에게 안 좋은 일들이 발생이 된다고 힙니다. 목에 총을 맞는 꿈은 지인들과 나의
사이가 더욱더 돈독해지게 된다고 해요. 오랫동안 연락이 끊긴 사람과 다시 연락이 닿게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8. 배에 총을 맞는 꿈


배에 총을 맞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내가 하는 일에 혹은 내가 하는 사업에 문제가 발생이 되면서 모든 일들이 제대로 풀리지 않게 된다고 해요. 나의 건강에 문제가 발생이 된다고 하니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주셔야 할 것
같아요.

이렇게 꿈이라는 것은 내가 꿈을 꾼 꿈의 상황에 따라서 꿈해몽들이 완전히 달라지게 돼요. 꿈이라는 게 좋은 꿈도 있을 것이고 나쁜 꿈들도 있으니 나쁜 꿈들은 최대한 빨리 잊어버리시고 좋은 꿈들은 오랫동안 간직하시길 바라요.
내가 꿈을 꾼 상황들을 잘 기억을 하시고 그에 맞는 꿈 풀이하시길 바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