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와 문화/문화

거북이 꿈 거북이 나오는꿈 해몽

by 사회전문가 2022. 12. 19.
반응형

 

거북이꿈

내 꿈속에 갑자기 찾아오는 거북이 꿈에 대한 이야기를 여러분에게 전해 드릴까 해요. 거북이 나오는 꿈에는 과연 어떤 재미있는 꿈해몽이 기다리고 있는지 상황에 따라 달라지게 되는 거북이나오는꿈 시작해 보도록 할게요.
거북이는 예로부터 무병장수를 상징하는 동물이기도 해요.
무병장수 동물이 나의 꿈속에 찾아오게 된다면 과연 어떤 재미있는 이야기가 숨어 있는지 거북이 꿈 자세하게 알아볼까 해요.

1. 거북이가 찾아오는 꿈


거북이가 나오는 꿈 중에서 만일 거북이가 나를 찾아오는 꿈을 꾸셨다면 이것은 내가 소원하고 있었던 일들이 잘 풀리게 되고 내가 하는 일들에 좋은 성과가 찾아오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거북이 꿈이에요. 내가 하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되면서 그만큼의 성과가 나온다고 하니 좋은 꿈입니다.

2. 거북이를 만지거나 내 품에 안는 꿈


거북이를 내가 꿈속에서 만지시거나 혹은 나의 품에 안기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이것은 태몽 꿈으로 해몽이 돼요. 태어날 아이가 성품이 좋은 아이로 건강한 아이로 태어나 차후에 명예와 재물운이 타고난 아이가 된다고 하니 참고하길 바랍니다.

3. 이불 속에 거북이가 들어있는 꿈


이불 속에 거북이가 들어가 있는 거북이 꿈을 꾸신 경우 이것 역시 좋은 꿈이에요. 내가 하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되면서 나에게 경사스러운 일들이 생긴다고 해요. 재물과 돈이 나에게 찾아오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거북이 꿈으로 풀이가 되고 있어요.

4. 거북이가 알을 낳는 걸 보는 꿈


거북이가 바닷가에서 알을 낳고 있는 것을 보시는 꿈은 나에게 명예나 명성 이런 영광스러운 계기가 갑자기 찾아오게 된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명예 명성이 찾아오면서 그만큼 재물도 나를 찾아온다고 합니다.

꿈이라는 게 이렇게 같은 꿈을 꾼다고 해서 모든 꿈들이 좋은 꿈은 아니예요. 내가 꿈을 꾼 상황에 따라서 꿈해몽이
완전히 달라지는 것 같아요.

5. 거북이에게 물리는 꿈


거북이에게 내가 물리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이것은 그동안 내가 하는 일들이 제대로 풀리지 않았던 일들로 내가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던 일들이 갑자기 거북이에게 물리는 꿈을 꾸시고 나면 모든 일들이 거짓말처럼 아주 잘 풀리게 된다고 해요. 내가 하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되면서 경제적으로 윤택해지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으로 해몽이 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6. 내가 거북이를 찔러 피가 나는 꿈


내가 칼을 이용하여 거북이를 찔러 거북이에게서 피가 나는 꿈을 꾸셨다면 내가 하는 사업이나 혹은 내가 하는 일들이 아주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알려주고 있어요.

7. 거북이 등을 타고 바다를 건너는 꿈, 거북이 타고 하늘을 나는 꿈


거북이 등에 내가 타고 바다를 건너가고 있는 동화 같은 꿈을 꾸신 경우 혹은 내가 거북이를 타고 하늘을 날아가고 있는 만화 같은 꿈을 꾸셨다면 내가 준비하고 있는 일들이나 내가 계획하고 있었던 일들이 아주 순조롭게 모두 잘 풀리게 된다고 해요. 나에게 좋은 성과들이 찾아오게 되면서 나에게 많은 재물들이 찾아온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나에게 뜻밖의 횡재수가 찾아오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좋은 꿈으로 해몽이 되고 있으니 참고하길 바랍니다.

8. 거북이가 항아리에 든 것을 본 꿈


거북이가 항아리 속에 들어가 있는 것을 보시는 꿈은 내가 하는 일에 나를 도와줄 수 있는 귀인이 나타난다고 해요. 귀인이 나타나게 되면서 내가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되면서 내가 하는 일들이 아주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이에요. 이로 인하여 나에게 좋은 일들도 많이 생기게 되면서 그만큼 재물운도 많이 상승하게 된다고 합니다.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행운도 찾아온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은 그런 좋은 꿈입니다.

9. 거북이가 내 집으로 들어오는 꿈


거북이가 내가 살고 있는 집으로 들어오는 거북이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들이 생기게 된다고 해요. 경사스러운 일들도 생기게 되면서 그만큼 재물과 행운들이 나의 집으로
찾아온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10. 거북이를 내가 잡아 데려오는 꿈


거북이를 내가 잡아서 집으로 데려오는 태몽 꿈은 태어날 아이가 머리가 좋고 훌륭한 사람으로 성장하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해몽이 있어요.

11. 두 마리 거북이가 함께 다니는 꿈


두 마리의 거북이가 함께 다니고 있는 꿈해몽은 내가 새로운 연인을 만나게 된다고 해요. 연인을 만나 새롭게 시작을 하게 되면서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시게 된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12. 물에 빠진 거북이를 살려주는 꿈


물에 빠져 허우적대고 있는 거북이를 내가 살려주는 꿈은 내가 하는 일들이나 내가 하는 사업들이 아주 잘 풀리게 된다고 해요.

이상 거북이에 대한 꿈은 여기까지예요.

반응형

'사회와 문화 > 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구꿈 친구가 나오는 꿈 해몽  (0) 2022.12.28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 해몽  (0) 2022.12.25
총 맞는 꿈 해몽  (0) 2022.12.17
납치당하는꿈 해몽  (0) 2022.12.12
바퀴벌레 나오는 꿈 잡는 꿈 해몽  (0) 2022.12.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