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와 문화/문화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 해몽

by 사회전문가 2022. 12. 25.
반응형

 

쫓기는꿈

꿈 속에서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을 꾸게 되셨다면 과연 어떤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숨어 있는지 상황에 따라서
달라지는 꿈 속 이야기를 여러분들에게 전해드릴게요. 나의 꿈 속에 갑자기 찾아오는 이야기 중에서 내가 누군가에게 혹은 남에게 쫓기게 되는 꿈에는 어떤 재미있는 이야기가 숨어 있는지 상황별로 꿈해몽 알아보도록 할게요.

1. 누군가에 쫓기다가 숨어버리는 꿈


누군가에게 내가 꿈속에서 쫓기고 있는 꿈들 중에서 내가 어디론가 숨어버리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이것은 평소에
나를 괴롭히고 있었던 문제들로부터 내가 도망을 가고 싶은 마음이 반영이 된 꿈이에요.

2. 나를 쫓고 있는 사람이 있다는 걸 느끼는 꿈


나를 쫓고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내가 느끼는 꿈은 내가 몸과 마음이 피곤하기에 휴식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으로 해몽이 되고 있어요. 또 누가 나를 쫓고 있다는 것을 내가 느끼고 있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이것은 나에게 새로운 일거리나 혹은 내가 새로운 곳에 도전하게 돼야 하는 심리적인 압박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으로도 해몽이 되고 있어요. 도전을 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생기지만 새로운 것을 도전을 하기 위해서는 그만큼 도전 정신이 필요해요. 내가 살아왔었던 것과는 전혀 다른 노력을 해야 하기에 그만큼 정신적인 육체적인 스트레스를 받으시게 돼요.

3. 살인을 하고 경찰에게 쫓기는 꿈


내가 꿈속에서 살인을 하고 경찰에게 내가 쫓기고 있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이것은 내가 누군가에게 부탁할 일들이 생기게 된다고 해요. 불의의 문제들로 인하여 내가 남에게
부탁을 해야 모든 일들이 처리가 된다고 하니 불의의 문제가 발생이 되지 않도록 내가 말과 행동을 하실 때는 항상 신중하게 하셔야 해요.

4. 누군가를 내가 쫓아가고 있는 꿈


누군가를 내가 쫓아가고 있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이것은 내가 계획하고 있었던 일들 혹은 내가 가지고 있었던 소원하고 있었던 일들이 갑자기 급하게 추진이 되면서
내가 아무리 노력을 해도 내가 이루고자 하는 성과를 올리지 못하게 된다고 해요. 모든 일이 그렇듯 급하게 한다고 진행이 되는 것은 없어요. 일이라는 것은 순리대로 풀어나가야 해요.

5. 누군가를 내가 때리고 도망가는 꿈


누군가를 내가 때리고 나서 도망을 가는 꿈을 꾸셨다면 이것에는 이런 재미있는 꿈해몽이 숨어 있어요. 누군가를 때리고 도망을 가는데 누군가가 나를 쫓아오는 꿈은 내가 노력한 만큼의 성과 그리고 대가를 내가 얻지 못하게 된다고 해요.

6. 누군가를 내가 죽이려고 했는데 죽이지 못한 꿈


누군가를 내가 죽이려고 했는데 그 사람을 내가 죽이지 못하는 꿈은 내가 하는 일에 혹은 내가 하는 사업에 실패가 찾아온다고 합니다. 내가 아무리 노력을 해도 내가 하는 일
사업 모두 실패를 한다고 하니 이런 안 좋은 꿈을 꾸셨다면 모든 행동과 말에 신중하셔야 할 것 같아요. 아무리 내가 열심히 노력을 한다고 해도 모든 일들이 실패를 하게 되면서 내가 좌절하시게 된다고 해요.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는 말이 있듯이 사람은 한 번쯤은 실패를 경험하셔야 그만큼 성장하게 돼요. 운전도 초보 시절을 생각해 보시면 사고가 나야 운전 실력이 늘기 때문에 그만큼 한 번의 실패는 경험을 쌓았다고 생각을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7. 괴한한테 내가 쫓기는 꿈


괴한한테 내가 쫓겨 다니고 있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이것은 나에게 좋은 기회가 찾아오게 된다고 해요. 그 좋은 기회가 나를 찾아오게 되지만 나의 잘못된 선택으로 인하여 그 좋은 기회를 놓쳐버리게 된다고 해요.

8. 곰이 나를 쫓아오는 꿈


곰이 나를 쫓아오는 꿈을 꾸셨다면 이것은 내가 집에서 독립하고 싶은 마음이 꿈으로 반영이 되었어요.

9. 내가 누군가에게 쫓기다가 잡히는 꿈


내가 모르는 누군가에게 쫓기다가 누군가에게 내가 잡히는 꿈은 내가 가지고 있는 문제에서 내가 벗어나지 못하게 된다고 해요. 내가 아무리 어떠한 노력을 해도 내가 가지고 있는 문제에서 벗어나지 못하게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10. 내가 뱀한테 쫓기는 꿈


내가 뱀한테 쫓겨 다니고 있는 꿈을 꾼 경우에는 조만간에 나에게 아주 나쁜 일들이 발생이 되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으로 해몽이 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이렇게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들은 상황에 따라서 꿈해몽이 완전히 달라지게 돼요.

11. 노인에게 내가 쫓기는 꿈


노인에게 내가 쫓기는 꿈은 나를 도와줄 수 있는 협조자나 귀인이 나타나 내가 하는 일들을 모두 도와주는 쫓기는 꿈으로 해몽이 진행이 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이번 꿈속 이야기는 여기까지예요.

반응형

'사회와 문화 > 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에서 우는 꿈 해몽  (0) 2023.01.01
친구꿈 친구가 나오는 꿈 해몽  (0) 2022.12.28
거북이 꿈 거북이 나오는꿈 해몽  (0) 2022.12.19
총 맞는 꿈 해몽  (0) 2022.12.17
납치당하는꿈 해몽  (0) 2022.12.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