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와 문화/문화

똥싸는꿈 똥꿈 똥나오는꿈 해몽

by 사회전문가 2023. 1. 10.
반응형

 

똥꿈

오늘은 내가 똥싸는 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게요. 꿈속에서 내가 똥싸는꿈에는 과연 어떤 재미있고 좋은 꿈들이 나를 기다리고 있는지 상황에 따라서 달라지는 꿈해몽 알아볼게요.

1. 길에서 똥 싸는데 기분이 좋거나 안좋은 꿈


내가 똥을 길에서 싸는데 기분이 좋으셨다면 이것은 나에게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이에요. 반면에 길에서 똥을 싸는데 기분이 나쁘셨다면 이것은 나에게 안 좋은 일들이 일어나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안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되고 있어요.

2. 내가 똥 누는 꿈


똥을 내가 누고 있는 꿈의 경우에는 내가 가지고 있는 근심거리들이나 혹은 걱정거리에서 드디어 벗어나게 되는 것을 알려주고 있어요. 나에게 있는 문제점들이나 혹은 장애물들로부터 내가 벗어나게 되면서 드디어 해방이 된다고 합니다.

3. 내가 똥 싸는 꿈


내가 똥을 싸는 꿈은 이것은 내가 하는 사업이나 내가 하는 일들이 내가 생각을 하고 있는 대로 순리대로 잘 풀리게 된다고 해요. 내가 하는 사업 역시 잘 풀린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일이 잘 풀리게 되면서 그에 따른 많은 재물들이 나를 찾아온다고 합니다.

4. 내가 똥을 많이 싸는 꿈


내가 똥을 많이 싸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내가 똥을 많이 싼 만큼 그만큼 나에게 엄청나게 좋은 일들이 많이 일어난다고 해요. 좋은 일들이 많이 일어나려면 그만큼 똥을 많이 싸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5. 똥을 밟는 꿈


똥을 밟는 꿈을 꾸신 경우 나에게 좋은 행운들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나에게 재물운이 상승하게 되면서
나에게 행운들이 많이 찾아온다고 해요. 재물이 찾아오고 행운도 찾아오고 일석이조의 일들이 발생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6. 똥을 보는 꿈


똥을 내가 꿈속에서 만나는 꿈 혹은 보는 꿈은 그동안 내가 소망하고 있었던 일들이 드디어 이루어지게 된다고 해요.
내가 이루고자 하는 소원들이 이루어지게 되면서 나의 생활들이 더욱더 풍요로워지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으로 해몽이 되고 있으니 참고하길 바랍니다.

7. 똥을 쌌는데 똥 크기가 내 키보다 큰 꿈


내가 똥을 쌌는데 똥의 크기가 내 키보다 더 큰 이런 똥 꿈을 꾸신 경우에는 나에게 엄청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긴다고 해요. 똥의 높이가 높을수록 그만큼 많은 일들 좋은 일들이 생긴다고 합니다.

8. 검은 똥을 싸는 꿈


검은 똥을 내가 싸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나에게 재수 없는 일들이 발생이 된다고 해요. 내가 하는 사업이나 내가 하는 일에 재수 없는 일들이 계속해서 발생이 되게 되면서 내가 가지고 있는 재물에 손실이 엄청나게 발생이 되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이기에 항상 이런 안 좋은 꿈을 꾸셨다면 조심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9. 똥을 싸고 휴지로 닦는 꿈


똥을 싸고 내가 휴지로 대변을 닦는 꿈은 나의 안 좋았던 과거들을 정리하고 내가 새롭게 새 출발을 하시게 된다고 해요.

10. 똥을 먹는 꿈


내가 똥을 먹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나에게 갑자기 엄청난 재물이 찾아오게 된다고 합니다. 재물도 찾아오고 내가 하는 일들이나 혹은 내가 하는 사업들이 아주 잘 풀리게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11. 이불에 똥을 싸는 꿈


이불에 내가 똥을 싸는 이런 꿈을 꾸셨다면 이것은 엄청 좋은 꿈이에요. 나에게 큰 횡재가 찾아온다고 해요. 횡재수가 나에게 찾아오게 되면서 내가 엄청난 재물을 얻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 풀이가 숨어 있어요.

12. 팬티에 똥을 싸는 꿈


팬티에 내가 똥을 싸는 꿈을 꾸신 경우 나에게 재물운이 상승하게 되면서 재물이 가만히 있어도 발이 달려 나를 찾아온다고 해요.

13. 변기에 똥을 싸는 꿈


변기에 내가 똥을 싸는 꿈은 똥이 변기를 넘치셨다면 집안에 횡재수가 찾아온다고 해요. 복권 당첨될 확률이 높은 꿈인 것 같습니다.

14. 변비꿈 똥을 누지 못해 힘들어하는 꿈


똥을 누지 못해 힘들어하는 변비 꿈은 내가 가지고 있는 재물에 손실이 발생이 되면서 내가 하는 일들이 꼬이게 되고 나에게 걱정거리나 근심거리들이 많이 찾아온다고 하니 참고하길 바랍니다.

이번 꿈속 이야기는 여기까지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