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와 문화/문화

물에빠지는꿈 수영하는꿈 물꿈 해몽

by 사회전문가 2023. 1. 18.
반응형

 

물에빠지는꿈

오늘은 제가 물에 대한 주제로 여러분들에게 재미있는 꿈해몽에 대해 알려드릴까 해요. 나의 꿈속에 찾아오는 물이 나오는 꿈에는 과연 어떤 재미있는 꿈속 이야기가 숨어 있는지 알아볼게요.

1. 물에 빠져 허우적대는 꿈

내가 물속에 빠지는 꿈 중 내가 물에서 허우적대고 있는 꿈을 꾸셨다면 이것은 내가 하는 일들이 해결이 되지 않게 되면서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내가 힘들어지는 시간들이 찾아오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이에요.

2. 물에 빠졌지만 해엄 쳐서 나오는 꿈

물에 빠져서 내가 헤엄을 쳐서 빠져나오고 있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이것은 앞으로 나에게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으로 해몽이 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3. 물에 빠져 나오지 못하는 꿈

물에 빠져 내가 나오지 못하는 꿈은 내가 하는 일에 안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긴다고 하니 참고하길 바라요.

4. 옷이 물에 젖는 꿈

옷이 물에 젖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내가 속해 있는 직장이나 모임 단체에서 나의 능력을 인정을 받으시게 되는
꿈으로 해몽이 되고 있어요.

5. 내가 물에 빠져 죽는 꿈

꿈속에서 내가 물에 빠져서 죽는 꿈을 꾸셨다면 나에게 행복하고 경사스러운 일들이 발생이 되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이에요. 내가 큰돈을 벌수 있는 기회가 나에게
갑자기 찾아오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으로 해몽이 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내가 하는 일에 큰 성과가 찾아온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알려주는 물에 빠지는 꿈이기도 해요.


6. 물에 빠졌다가 나오는 꿈

물에 빠졌다가 내가 다시 나오는 물에 빠지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나 사업들이 내가 생각하고 있는 대로 순리대로 순조롭게 모든 일들이 잘 풀리게 된다고 해요. 힘든 일들이 생겨도 내가 차분하게 그 상황들을 잘 대처하게 되면서 힘든 일들도 쉽게 풀어나가게 된다고 합니다.

7. 수영해서 강을 건너는 꿈

강을 수영해서 내가 강을 건너고 있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내가 평소에 이루고자 했었던 일들이 드디어 이루어지게 된다고 합니다..나에게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도 있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8. 바다에서 혼자 수영하는 꿈

넓은 바다에서 내가 혼자 수영을 하고 있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이것은 내가 하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된다고 합니다. 내가 원하는 대로 모든 일들이 잘 풀리게 되면서 나에게 행운들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이렇게 좋은 꿈을 꾸셨다면 오랫동안 간직하시는 게 좋아요.

이렇게 물에 빠지는 꿈이라는 것은 상황에 따라서 꿈해몽이 달라지기에 내가 꿈을 꾼 상황들을 잘 기억을 하시고 재미있는 꿈해몽하시길 바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