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와 문화/문화

개꿈 개한테 물리는 꿈 해몽

by 사회전문가 2023. 1. 23.
반응형

 

개꿈

오늘은 개한테 물리는 꿈을 꾸셨다면 상황에 따라서 달라지는 재미있는 꿈속 이야기들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1. 많은 개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꿈속에서 집에 많은 개가 들어오는 꿈을 꾸셨다면 이것은 나에게 지난 힘들었던 나날들을 뒤로하고 다시 이겨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고 해요. 내가 하는 일이나 혹은 내가 하는 사업들이 아주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으로
해몽이 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2. 개가 책을 물고 나에게 오는 꿈

개가 책을 물고 나에게 오는 꿈을 꾼 경우에는 내가 회사에서 승진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고 해요. 시험에 합격을 할 수 있는 기회 그리고 나에게 기쁜 일들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해몽으로 파악되고 있어요.

3. 내 강아지가 밖으로 나가서 돌아오지 않는 꿈

내가 키우고 있는 강아지가 집 밖으로 나가서 집에 들어오지 않는 이런 심각한 꿈을 꾸셨다면 이것은 내가 계획하고 있었던 일들이나 혹은 준비하고 있었던 일들이 모두 실패로 돌아가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으로 해몽이 되고 있으니 참고하시는 게 좋아요. 내가 가지고 있었던 재물이 밖으로 많이 빠져나갈 수 있으니 조심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4. 개에게 손을 물려 손가락 피나는 꿈

개에게 내가 손가락을 물려 피가 나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이것은 나에게 재물과 돈이 나를 찾아오게 된다고 해요. 내가 가만히 있어도 나에게 돈과 재물들이 찾아온다고 하니 참고하길 바랍니다. 돈과 재물이 찾아온다는 것을 알려주는
꿈이기에 이런 꿈을 꾸셨다면 복권 한 장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5. 개가 내 다리를 물어 피나는 꿈

개가 내 다리를 물게 되면서 내 다리에서 피가 나는 꿈을 꾸신 경우 이것은 내가 뜻하지 않은 곳에서 행운이 나를
찾아온다고 해요. 돈과 재물 그리고 행운까지 한 번에
모두 찾아오는 개한테 물리는 꿈으로 풀이가 되고 있어요.

6. 남의집에서 개한테 물리는 꿈

내가 남의 집에 놀러 갔다가 개한테 물리는 꿈을 꾸셨다면 이것은 내가 하는 일들이나 혹은 내가 하는 사업들이 아주 잘 풀리게 된다고 해요.

7. 내 강아지가 죽는 꿈

내가 키우고 있었던 강아지가 죽는 꿈을 꾸셨다면 이것은 내가 평소에 의지하고 있었던 사람을 잃으시게 되는 것을 알려주고 있어요.

8. 내 개를 내가 죽이는 꿈

꿈속에서 내가 키우고 있는 개를 내가 죽이는 꿈은 이래요.
내가 하는 일들이나 내가 하는 사업들이 수많은 장애물들 때문에 모든 일들이.잘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갑자기 아주
잘 풀리게 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내가 해결하지 못했던 일들이 모두 말끔하게 해결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길 바랍니다.

9. 내 강아지가 나를 보고 짖는 꿈

내가 키우고 있는 강아지가 나를 보고 짖고 있는 꿈을 꾸셨다면 이것은 내가 주변 사람들과 마찰이나 다툼이
발생이 된다고 합니다. 마찰이 생길 수 있으니 항상 말조심
행동조심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10. 바깥에서 나를 쫓던 개가 집까지 따라오는 꿈

바깥쪽에서 나를 쫓아오고 있었던 개가 집까지 따라오고 있는 꿈을 꾸셨다면 내가 하는 일에 문제거리들이 발생이 된다고 합니다. 문제거리들이 발생이 되지만 나를 도와줄 수 있는 귀인을 만나시게 되면서.그 모든 문제들을 해결하시게 된다고 하니 참고하길 바랍니다.


이렇게 꿈속 이야기들은 상황에 따라서 완전히 다른 꿈해몽들이 숨어 있기에 항상 내가 꿈을 꾼 상황들을 잘 기억을 하시고 그에 맞는 꿈 풀이를 하셔야 정확한 꿈해몽이 가능해요. 이상 개에게 물리는 꿈 이야기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