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와 문화/문화

멧돼지 꿈 해몽

by 사회전문가 2023. 2. 5.
반응형

 

멧돼지

이번시간에는 멧돼지가 나오는 꿈에 대한 이야기를 여러분들에게 전해 드릴게요. 그럼 멧돼지가 나오면 어떤 재미있는 이야기가 숨어 있는지 바로 시작하도록 할게요.

일반적으로 나의 꿈속에 갑자기 찾아오는 멧돼지의 꿈들은 재물 그리고 행운 횡재 권리 합격 등을 상징하고 있는 좋은 꿈들이 많이 있어요.

1. 멧돼지가 달려드는 꿈

멧돼지가 나에게 달려드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이것은 나에게 재물운이.갑자기 찾아오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으로 해몽이 되고 있어요. 나에게 뜻밖의 행운들이 갑자기 나를 찾아오게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2. 새끼 멧돼지가 나에게 안기는 꿈

새끼 멧돼지가 나에게 안기는 꿈을 꾸신 경우 이것 역시 좋은 꿈으로해몽이 되고 있어요. 나에게 뜻밖의 재물이 갑자기 찾아오게 되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뜻밖의 재물이 나에게 찾아오게 되면서 내게 횡재수까지 덤으로 찾아온다고 하니 이보다 더 좋은 꿈은 없을 것 같습니다.

3. 멧돼지떼가 몰려오는 꿈

멧돼지들이 떼를 지어서 나에게 몰려오고 있는 꿈을 꾸셨다면 이것은 태몽 꿈으로 해몽이 진행이 되고 있어요. 용감하고 용맹스러운 아이가 태어나시게 되는 것을 알려주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4. 멧돼지를 생포하는 꿈

멧돼지를 내가 생포하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나와 라이벌인 관계를 내가 물리치게 되면서 나의 지위가 높아지게 되고
나의 권력이 높아지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꿈으로 해몽이 진행이 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5. 멧돼지를 타고 산을 오르는 꿈

멧돼지를 내가 타고 산으로 올라가는 기분 좋은 꿈을 꾸신 경우에는 이것은 내가 경제인으로 출세하시게 되면서 나의
이름을 세상에 널리 널리 알리시게 되는 꿈이에요.

6. 산에서 멧돼지를 잡아 가져오는 꿈

산에서 멧돼지를 내가 잡아 집으로 가지고 오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이것은 식품 무역 생산 유통업에 내가 투자를
하신다면 엄청난 재물들이 나를 찾아오게 된다고 해요. 내가 투자를 하시게 되면서 엄청난 재물들이 나를 찾아온다고 하니 생각만 해도 참 기분이 좋은 꿈으로
해몽이 되고 있어요.

7. 멧돼지가 집으로 들어와서 날뛰는.꿈

멧돼지가 내가 살고 있는.집으로 들어와서 집을 난장판으로 만들고.있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이런 꿈 풀이가 있어요. 집안에 우환이 생기게 되고.내가 하는 일에 내가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의.일이 나에게 닥치게 된다고 해요..이로 인하여 내가 엄청난 스트레스를.받게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8. 멧돼지와 부딪쳐서 죽는 꿈

멧돼지에게 내가 부딪쳐서 내가 만일 죽는 꿈을 꾸신 경우에는 이것은 내가 직장에서 승진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고 해요. 내가 하는 사업 역시 잘 풀리게 된다고.하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9. 멧돼지에게 쫓기는 꿈

멧돼지에게 내가 쫓기는 꿈은 내가 하고 있었던 일들 중 잘 진행이 되고 있었던.일들이 갑자기 난관에 부딪치게 되면서
혹은 어려움이 발생이 된다고 하니.참고하시길 바라요. 나에게 어려운 일들이 갑자기 발생이 된다고 하니 조심하시는 게 좋아요.

10. 산에서 멧돼지를 만나는 꿈

산속에서 계곡에서 내가 멧돼지를 만나시는 꿈을 꾸신 경우 이것 역시 나에게 재물과 행운들이 나를 갑자기 찾아오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좋은 꿈으로 해몽이 진행이 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11. 어미와 새끼 멧돼지가 함께 있는 걸 본 꿈

새끼와 어미가 함께 있는 멧돼지를 내가 꿈속에서 보신 꿈은 내가 하는 일에 아주 좋은 소식이 찾아온다고 해요.
모든 일들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멧돼지의 꿈이예요.

12. 멧돼지를 잡는 꿈

멧돼지를 내가 꿈속에서 잡는 꿈을 꾸셨다면 나에게 갑자기 횡재수 재물 행운들이 찾아온다고 해요. 이런 꿈을 꾸셨다면 복권 한 장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13. 멧돼지 고기 먹는 꿈

멧돼지 고기를 먹는 꿈은 집안에 좋은 소식이 찾아온다고 해요.

14. 흰 멧돼지 꿈

흰 멧돼지의 꿈 역시 나에게 엄청난 행운과 재물이 찾아온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