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와 문화/문화

조상님 꿈

by 사회전문가 2022. 11. 21.
반응형

 

조상님꿈

조상님이 꿈에 나타나신다면 혹은 꿈에 나타난 조상님께서
무슨 말이라도 전해주신다면 무슨 의미로 풀이되는지 알아봅시다. 오늘은 조상님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조상님 꿈


꿈속에서 조상은 실제의 인물이 아는 집안의 가족이나 직장인이나 아는 사람이나 권위주의자나 업적이나 예언 혹은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고 해요.

조상이 문서를 전해주는 꿈은 꿈속에서 문서는 실제 인물이나 물품을 대신하며 조상이 문서를 전해주는 꿈은 윗사람이나 직장에서 상사가 자신의 권리나 권력을 물려주거나 높은 사람의 후계자가 될 수 있거나 업적의 공로를 인정받아 승진이나 명예를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그동안의 노력의 대가를 얻게 되는 것으로 풀이되고 있어요.

조상 무덤에 불이 나는 꿈은 집안 가족 중에 누군가가 큰 병에 걸리거나 사고를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거나 가정에 우환이 따를 수 있기에 가족 모두가 조심해야 하는 꿈이라고 해요.

조상이 행복해하는 꿈은 현실과는 다르게 자신에게 짜증 나고 불쾌한 일이 발생할 수 있으며 지나친 스트레스로 몸과 마음이 피로해질 수 있기에 마음가짐을 편안하게 갖고
모든 문제를 둥글게 생각해야 한다고 해요. 조상이 슬퍼하는 꿈은 가정의 어른이나 직장 상사가 위기를 겪게 되어 가정이나 직장이 불안해질 수 있기에 평소에 주변 사람들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해요.

죽은 조상이 꿈속에서 또 죽는 꿈은 과거에 한번 이루었던 일을 하게 되어 다시 성취감과 기쁨을 느끼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돼요. 새로운 일을 할 때마다 조상을 만나는 꿈은 조상이 새로운 일이 시작될 때마다 자신을 바라보고 있고 자신을 보살펴 주고 있음을 의미하며 가정과 관련되거나 그 일에 관련된 협력자가 나타나 많은 도움을 주는 것으로 풀이돼요.

오늘은 조상님꿈에 대해 알아봤어요. 꿈에 조상님이 나오는 꿈은 좋은 의미로 풀이되는 경우가 많지만 상황에 따라 질병 또는 사고를 당할 수 있으니 평소보다 주의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사회와 문화 > 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진 나는 꿈  (0) 2022.11.28
장례식장 가는 꿈  (0) 2022.11.24
파크골프 규칙과 용어 정리  (1) 2022.11.20
피 흘리는꿈  (0) 2022.11.09
아파트 불나는 꿈  (0) 2022.11.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