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와 문화/문화

피 흘리는꿈

by 사회전문가 2022. 11. 9.
반응형

 

피흘리는꿈

꿈 풀이를 하다 보면 꿈과는 반대로 풀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꿈을 꾸며 피를 흘리거나 보게 되는 경우에는 어떻게 풀이되는지 알아볼게요.

기침을 하다가 피를 토하는 꿈은 오랫동안 소망해 왔던 일 또는 숙원사업이 한꺼번에 이뤄지게 되거나 해결될 것으로 풀이되거나 평소 갖고 있던 고민이나 근심 등을 폭발시켜 감정의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되는 것으로 풀이된다고 해요.

칼에 찔려 온몸이 피투성이 되는 꿈은 고시나 사시 등의 어려운 시험에 합격하거나 복권에 당첨되는 것으로 많은 돈을 벌게 되어 사람들의 관심을 갖게 되는 것으로 풀이된다고 해요. 내가 칼로 찌른 사람의 몸에서 피가 나는 꿈은 상대방에게 돈을 요구할 일이 생기거나 남의 사업을 도와 돈이 생기게 될 것으로 풀이된다고 해요.

누군가의 피를 마시는 꿈은 집안에 재물이 들어오거나 지적 재산 또는 유산을 얻게 되는 것으로 풀이되고 있어요. 검붉은 피가 옷에 묻는 꿈은 누군가로부터 사상적으로 영향을 받아 좋게 변화하거나 재물을 얻게 될 것으로 풀이돼요.

상대방의 피 흘리는 모습을 보고 만족해하는 꿈은 현실이라면 의아한 부분이 있지만 계획했던 일이나 사업이 성사되거나 큰돈이 들어와 기뻐하게 되며 세상에 소문낼 일이 생기는 것으로 풀이되고 있어요. 또 다른 내용인 상대방의 피 흘리는 모습을 보고 무서워하며 도망가는 꿈은 재물이나 돈을 벌 기회를 놓치게 되거나 진행되던 일이 중간에 멈추게 되는 의미로 풀이되고 있어 꿈의 내용은 무섭지만 꿈에서라도 피하면 안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꿈 풀이예요.

만약 꿈에서 지인이 피를 흘리며 내 앞에 나타나는 꿈은
피를 흘리던 그 지인에게 나쁜 일이 생길 수 있음으로 풀이되기 때문에 꿈에 나타난 지인의 상황을 한 번 더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무덤에서 피가 흐르는 것을 보는 꿈은 도움이 필요했던 기관 등에서 돈을 얻어 쓸 수 있는 상황이 생기는 것으로 풀이되고 있어요.

손이나 발에서 피가 계속 흐르는 꿈은 앞으로 운수가 트여 재물을 얻게 되거나 좋은 일이 계속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돼요.

피흘리는꿈을 알아보며 꿈에서 흘리거나 고이는 피를 닦아내면 내게 오던 행운이 사라지거나 없어지는 것처럼
나에게 있어 재물 또는 운을 의미하는 것 같아요. 내가 꾸는 꿈은 항상 생각하기에 따라 상황이 달라지는 것 같기에 주위를 살펴보며 나에게 주어진 상황을 지혜롭게 풀어가신다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사회와 문화 > 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상님 꿈  (0) 2022.11.21
파크골프 규칙과 용어 정리  (1) 2022.11.20
아파트 불나는 꿈  (0) 2022.11.05
여행 가는 꿈  (0) 2022.10.28
자식이 죽는 꿈  (0) 2022.10.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