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와 문화/문화

오줌싸는꿈 오줌관련꿈 해몽

by 사회전문가 2024. 1. 29.
반응형

오늘 알아볼 꿈 이야기는 오줌 싸는 꿈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내 꿈속에 찾아오는 오줌에는 과연 상황에 따라서 어떤 재미있는 꿈해몽이 숨어 있는지 자세하게 알아볼게요.

오줌싸는꿈

 

1. 꿈속에서 내가 소변을 먹는 꿈


이 꿈의 의미는 이 꿈은 나에게 횡재수가 찾아오게 되는 것을 알려주고 있어요. 소변을 먹는 꿈은 나에게 횡재수가 찾아오고 그에 따른 재물들이 많이 따라온다고 해요. 그리고 내가 오랫동안 계획하고 있었던 일들이 모두 성취가 되고 이루어진다고 해요. 또 내가 가지고 있는 근심거리나 걱정거리들이 모두 사라지게 된다고 해요. 걱정거리 근심거리가 사라진다고 하니 생각만 해도 속이 시원합니다.

2. 바지에다가 오줌을 싸는 꿈


이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들이나 내가 원하고 있는 것들이 모두 이루어지게 되는 것을 알려줍니다. 내가 원하고 이루고자 하는 것들이 모두 이루어진다고 하니 기분 좋은 꿈 해몽이 아닐 수 없습니다.

3. 꿈속에서 내가 오줌을 싸고 있는데 오줌이 내 몸이나 옷에 튀어 오줌이 묻게 되는 꿈


이 꿈은 대인관계에 있어서 내가 마음이나 기분이 상하게 되는 일이 발생이 된다고 해요. 대인관계에서 마음이 상하게 되지만 내가 하는 업무에서는 좋은 성과를 거두시게 된다고 하네요.

4. 여자가 오줌을 누는 꿈 중 내가 여자가 오줌을 누고 있는 것을 감상하는 꿈


현실에서 내가 경쟁자와의 경쟁에서 패배를 하게 되면서 심적으로 고통을 받게 되는 일이 생긴다고 해요.

5. 흘러가고 있는 냇가에서 내가 오줌을 싸는 꿈


이 꿈은 내가 계획하고 있는 일들이 아주 쉽게 잘 풀리게 된다고 해요.

6. 오줌을 내가 누려고 하는데 남이 보고 있어서 오줌을 누지 못하는 꿈


내가 원하는 일들이 남들의 견제로 인하여 잘 풀리지 않게 되는 안 좋은 상황이 나를 찾아온다고 해요. 나에게 안 좋은 일들이 생길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 꿈속에서 내가 맑은 물에다가 오줌을 싸는 꿈


이 꿈은 횡재 재물들이 나를 찾아오게 된다고 해요. 길운이 발생된다고 합니다.

8. 소변을 내가 꿈속에서 시원하게 보는 꿈


이 꿈은 이제까지 내가 잘 풀지 못했던 문제들이 말끔하게 해결이 된다고 해요. 나의 주위에 있는 사람들에게 내가 인정을 받게 되는 좋은 상황이 나를 찾아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에게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알려주고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9. 내가 그릇에다 오줌을 받고 싸고 있는 꿈


내가 성적 욕구를 해결하게 될 수 있는 상황이나 성적인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상황이 나를 찾아온다고 해요. 여성분이 이런 꿈을 꾼 경우라며 태몽 꿈이에요. 임신을 하게 되는 좋은 상황이 나를 찾아오게 된다고 합니다.

10. 여러 곳에 있는 화장실들 중에서 내가 한 곳의 화장실을 선택하여 오줌을 누고 있는 꿈


내가 사업장 한 곳을 선정하여 내가 그 사업장에서 사업을 하게 되면서 성공을 이루게 된다고 합니다.

11. 꿈속에서 어두운 색깔의 소변을 보고 있는 꿈


내가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지 않게 되거나 나에게 사고가 찾아온다고 해요. 내가 사고를 당하게 될 수 있는 상황들이 나를 찾아오게 된다고 하니 조심하시길 바라요.

12. 내가 물로 착각을 하게 되면서 오줌을 마시는 꿈


내가 가지고 있었던 질병이 아주 말끔하게 낫게 된다고 해요. 나의 건강이 다시 좋아질 수 있는 상황들이 나를 찾아온다고 합니다.

13. 내가 성관계 후에 소변을 보는 꿈


어떤 일을 하든 나의 소원이 충족이 되지 않는다고 해요. 어떤 일을 해도 만족하지 않게 되는 그런 상황이 나를 찾아온다고 합니다.

14. 이불에 오줌을 싸는 꿈


가정이나 혹은 직장에서 나의 실수들로 인하여 나에게 손실이 발생이 된다고 해요.

15. 알몸 상태로 내가 꿈속에서 오줌을 보고 있는 꿈


내가 숨겨왔던 비밀들이 나의 주위에 알려지게 된다고 하니 조심하시길 바라요.

이상 오줌 관련 꿈들을 알아봤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