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와 문화/문화

집에 물이 차는 꿈 물이 새는 꿈 해몽

by 사회전문가 2024. 1. 15.
반응형

 

물이차는꿈

집에 만일 물이 새는 꿈이나 비가 새는 꿈을 꿨다면 이것은 물의 혼탁함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지게 돼요. 물은 재산이나 횡재, 재물을 표현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집에 물이 새 거나 혹은 집에 비가 새는 것은 보편적으로 나에 대한 운수가 좋아지게 되면서 나에게 행운들이 찾아오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 해몽이 숨어 있어요.

물의 색깔에 따라서 꿈 풀이들이 달라지고 있으니 꿈을 꿀 때 물의 색깔과 상황들을 잘 기억을 하셔야 해요. 일반적으로 집에 비가 새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상징하고 있어요.

1. 비가 새고 있는데 그곳에 항아리나 옹기를 이용하여 새는 비를 바치고 있는 꿈
그만큼 나에게 좋은 운수가 많이 찾아오고 좋은 행운들이
나를 찾아오게 된다고 해요.

2. 집에 비가 새면서 흙탕물이 흘러 들어오는 꿈
이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이에요.

3. 흙탕물이 집안에 들어온 꿈
누군가가 질병에 노출이 되거나 혹은 내가 하는 일들이 잘 진행이 되지 않는다고 해요.

4. 집 천장에서 맑은 물이 떨어지고 있는 것을 보는 꿈
내가 풍요로운 생활을 하게 된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어요.
내가 마음을 먹은 대로 모든 일들이 순리대로 술술 잘 풀리게 된다고 하니 참고하길 바랍니다.

5. 집에 비가 새고 천장이 비로 인해 무너지는 꿈
이것은 집안에 불화가 생기게 된다고 해요. 가족 간의 사이가 멀어지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아주 안 좋은 꿈해몽이 숨어 있어요.

6. 집에 물이 차 집이 무너지는 꿈
이것은 가족 간의 믿음이 깨지게 되는 것을 알려주고 있어요. 가족 간의 믿음이 깨지게 되면서 가족들이 뿔뿔이 흩어지게 된다고 합니다.

7. 물이 터져 나오는 꿈은 천장에서 물이 콸콸 쏟아져 내리는 꿈
내가 생각하지도 못했던 횡재수가 나를 찾아오게 된다고 해요.

8. 집에 수돗물이 새고 있는 꿈
내가 하는 일이나 내가 하는 사업들이 어려워지게 된다고 해요. 나의 수입은 없어지게 되면서 지출만 늘어나게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9. 집안에 물이 넘치고 있는 꿈
이것은 나에게 많은 재물들이 찾아오게 되는 것을 알려주고 있어요.

10. 집에 비가 한 방울씩 새는 꿈
내가 힘든 상황에 놓이게 된다고 해요. 직장이나 사업 등에서 나에게 어려움이 찾아온다고 해요.

11. 방 안에 물이 차 그 속에서 내가 수영을 하고 있는 꿈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루게 되면서 행복함을 누리게 된다고 해요.

12. 집 바닥 부분에 물이 새는 꿈
그 물이 깨끗한 물이었다면 내가 하고 있는 일들이 모두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된다고 해요.  물이 더러운 물이었다면 나에게 근심거리나 걱정거리들이 생기게 된다고 하니 조심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13. 물독에서 물이 새고 있는 꿈
재물을 내가 모으려고 노력을 하지만 재물이 모이지 않는다고 해요.

14. 물이 솟아 나오는 꿈
재물이 나에게 찾아오게 되면서 내가 횡재를 하게 되고 내가 하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되면서 많은 이익들이 찾아온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