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와 문화/문화

자식이 죽는 꿈

by 사회전문가 2022. 10. 26.
반응형

 

자식이 죽는 꿈

꿈을 꾸다보면 현실에서는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는 일들이 꿈에서 일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자식이 죽는 꿈을 꾼다면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슬픔에 빠질 것만 같아요.
안좋은 꿈을 꾸고나면 꿈은 항상 반대야라고 되뇌듯이 이런 꿈에서도 길몽이 있는지 아님 꿈처럼 슬픔이 있는지 알아볼게요.

뱃속의 아이가 유산되는 꿈


아직 태어나지도 않은 뱃속의 아이가 유산되는 꿈은 꿈은 반대야 라는 표현을 할 수 있는 꿈으로 유산이 된 내용만으로는 마음이 힘드시겠지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아이가 유산되는 꿈은 반대로 건강한 아이가 태어나는 것을 의미하며 평소의 해결되지 않을 것 같았던
신경 쓰이던 일들이 깔끔하게 해결되는 의미로 풀이되는 꿈이라고 하니 걱정은 넣어두시면 될 것 같아요.

죽어가는 자식이 부모를 부르는 꿈


죽어가는 자식이 부모를 부르는 꿈은 자식들에게 항상 관심과 사랑을 주고 바라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이런 꿈을 꾸신다면 자식의 상황을 한번 확인해 보시는 것이 필요하다고 해요.

자식이 죽어서 우는 꿈


꿈에서 자식이 죽는 꿈 중에서 좋은 의미의 길몽에 해당하는 꿈인 자식이 죽어서 우는 꿈을 꾸실 경우에는
내가 지금까지 간절히 원하던 일들이 자연스럽게 해결되고
나의 소원을 성취할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해요. 자식이 죽어서 우는 꿈은 걱정되고 슬픈 꿈일 것 같지만 길몽으로 풀이되는 자식이 죽어서 우는 꿈을 꾸셨다면 내가 원하던 것이 무엇이었는지 한 번쯤 생각해 볼 필요가 있을 것 같아요.

아이가 죽는 꿈


꿈에서 아이가 죽는 꿈은 상황에 따라 다르게 풀이되는 꿈이라고 해요. 건강한 아이가 있다면 별문제 없이 잔병치레 하지 않고 건강하게 자라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며 몸이 좋이 않은 아이가 있는 경우에는 잔병치레가 끊이지 않으며 집안에도 크고 작은 문제들이 생기는 것으로 풀이되어 좋지 않은 꿈으로 풀이되고 있어요. 상황에 따라 아이가 죽는 꿈은 길몽과 흉몽으로 나뉘는 것 같아요.

자식이 물에 빠져 죽는 꿈


부모의 입장에서 자식이 죽는 꿈은 어느 상황이라고 해도 가슴 아픈 꿈이지만 자식이 물에 빠져 죽는 꿈은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고 다른 사람으로부터 내 노력을 인정받아 성과로 이어지는 꿈이라고 해요.누군가가 나의 노력을 인정해 주는 것으로 기쁜 길몽으로 풀이되니
안심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자식을 내가 죽이는 꿈


내가 자식을 죽이는 꿈이야 말로 길몽으로 풀이되며 내 자식들에게 행운이 온다는 의미로 학업 중이라면 좋은 성과를 보이며 합격의 운이 있다고 해요. 꿈은 반대야 라는
표현에 해당하는 꿈인 것 같아요.

오늘은 자식이죽는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생각으로는 꾸고 싶지 않은 꿈이지만 현실에서 좋은 의미로 풀이되는 경우가 많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사회와 문화 > 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파트 불나는 꿈  (0) 2022.11.05
여행 가는 꿈  (0) 2022.10.28
가족이 자살하는 꿈  (0) 2022.10.20
이빨빠지는꿈  (0) 2022.10.13
저승사자 꿈  (0) 2022.10.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