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와 문화/문화

이사하는꿈 해몽 이사가는꿈풀이

by 사회전문가 2023. 9. 12.
반응형

 

이사가는꿈

오늘 제가 여러분들과 함께 알아볼 꿈 이야기는 바로 이사에 대한 꿈 이야기예요. 이사에 대한 꿈을 꾼다면 과연 상황에 따라서 어떤 재미있는 꿈 이야기들이 숨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볼게요.

1. 내가 이사를 가기 위해서 부동산에 집을 알아보고 있는 꿈


내가 가지고 있는 땅이나 혹은 아파트 부동산 관련이 된 있는 일들이 갑자기 나에게 생긴다고 해요.

2. 이사를 가고 싶은 곳의 집을 내가 꿈속에서 쳐다보고 있는 꿈


내가 원하는 일이나 혹은 내가 계획하고 있었던 일들이 나의 뜻대로 풀리지 않게 된다고 합니다.

3. 이사를 새집으로 가겠다고 꿈속에서 이야기하는 꿈


사업 계획이나 혹은 새로운 직장 새로운 배우자가 나에게 나타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에요.

4. 이삿짐이 엄청 많이 나오는 꿈


내가 회사를 이직하기 위해 이직을 고민하고 있다는 꿈해몽이 숨어 있어요. 꿈속에서 이삿짐이 많이 나오면 나올수록 그만큼 내가 가지고 있는 고민거리들이 많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에요.

5. 다른 사람이 이삿짐을 포장하고 있는 꿈


결혼이나  계약에 있어 나에게 근심거리들이나 걱정거리들이 많이 생기게 되지만 그 고민거리들이 모두
사라지게 되면서 나에게 좋은 일들이 많이 일어나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해몽이 숨어 있어요.

6. 이삿짐을 포장하고 있는데 내가 실수로 이삿짐을 떨어트려 파손이 되어 그 물건을 버리는 꿈


내가 계획하고 생각했었던 일들이 잠시 보류 상태가 된다고 해요

7. 이삿짐을 내가 차에다 싣고 있는 꿈


나의 환경에 변화가 생긴다고 해요. 직장에서 변화가 생길 수도 있고 집에 변화나 자신의 변화 연인 사이 부부 사이에도 변화가 생긴다고 합니다.

8. 내가 이사를 가는 길이 평탄하지 않은 꿈


나에게 나쁜 일들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이에요.

9. 이삿짐을 내가 트럭으로 운반하고 있는 꿈


나에게 운수 대통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해몽이 숨어 있으니 참고하길 바랍니다.

10. 오래되고 낡은 헌 집으로 이사를 가는 꿈


예전에 나와 친하게 지내다가 연락이 끊어졌던 사람을 내가
다시 만나게 된다고 해요.

11. 작은 집에서 큰 집으로 이사를 가는 꿈


지금 보다 더 좋은 환경들이 나를 찾아오게 된다고 합니다. 내가 하는 일들이 성공을 하게 되고 나에게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게 된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12. 새집으로 이사를 하는 꿈


내가 새롭게 무언가를 시작하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이에요.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나에게 좋은 기회가 많이 찾아오게 된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13  전에 내가 살았던 집으로 이사를 가는 꿈


내가 처해 있는 어려운 상황들을 내가 순조롭게 잘 해결한다고 하니 참고하길 바랍니다.

14. 큰집에서 작은 집으로 이사를 가는 꿈


내가 하는 일에 문제가 발생이 된다고 해요. 나의 작은 실수 하나 때문에 내가 가지고 있는 많은 것을 잃게 될 수도 있다고 하니 실수하지 않도록 조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실수를 하지 않도록 조심하셔야 한다는 거
잊지 말길 바랍니다.

15. 이사를 가는 집이 쓰러진 꿈


안 좋은 꿈이에요. 가족 중에 누군가가 건강이 안 좋아지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이에요.

16. 이삿짐을 준비하는데 물건이 파손이 되는 꿈


내가 계획하고 있었던 일들에 차질이 생긴다고 합니다. 차질이 생기게 되면서 나에게 곤란한 상황들이 발생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오늘 이사 관련 꿈해몽은 여기까지 입니다

반응형

댓글